YOU HAPPY

처음 겪는 갈등 상황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속으로만 끙끙 앓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상담 받으며 편안하게 제 감정도 솔직하게 털어놓고,
안되는 부분은 내려놓는 방법도 알아보며 이전보다는 훨씬 마음의 평화가 생겼습니다.
특히 상담 전 검사로 부부 서로의 기질, 특성을 이해하니
상대방의 말과 행동을 이해하게 되었고, 적절한 대화 방법이나 갈등 해결 방법을 배우고,
연습해보고 실제 문제가 있는 경우 상담사님 중재로 해결할 수 있어
덜 감정적으로 치닫게 되는 것 같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용기내어 시작하길 잘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