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PPY

꾸준히 더 받아보면 더욱 좋을 것 같지만 늘 바쁜 엄마라
더 받아 볼 수 없어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아이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 아이를 위해 왔지만 엄마인 저에게도 위로가 되고
반성하게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춘기가 시작되는 아이가 학년을 올라가기 전
한점쯤 들러서 아이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도 갖고
부모도 한번쯤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매우 적극 추천 합니다.
매주 화요일 바쁜 일정을 후딱 마치고 상담 오는 길이
너무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