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BEST 상담후기★ 12세 남아 미술치료 후기(부모)

관리자 2026-06-24 조회수 20



꾸준히 더 받아보면 더욱 좋을 것 같지만 늘 바쁜 엄마라


더 받아 볼 수 없어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아이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 아이를 위해 왔지만 엄마인 저에게도 위로가 되고


반성하게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춘기가 시작되는 아이가 학년을 올라가기 전


한점쯤 들러서 아이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도 갖고


부모도 한번쯤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매우 적극 추천 합니다.


매주 화요일 바쁜 일정을 후딱 마치고 상담 오는 길이


너무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