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BEST 상담후기★청소년상담 후기(부모)

관리자 2026-06-22 조회수 17



6개월 전, 사춘기 아이의 갑작스런 변화로 힘들 때,


유해피 상담센터를 찾아오게 되었어요.


매주 상담 선생님 만나면서 차츰 아이가 밝아지고


힘들었던 상황들도 많이 좋아져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고,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상담 진행하는 동안 아이도 편안했는지 자기 의견도 표현할 줄 알게 된 것 같고


매 상담 시간 부모 양육 태도까지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