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10대 청소년상담 후기(부모)

관리자 2026-03-24 조회수 179



- 상담 선생님께서 아이의 마음을 잘 읽어


주시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방법을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 자신감과 자존감을 향상시켜 주시는 시간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향후에 발생될 수 있는 위기의


상황에서도 의연하게 대처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셔


학교 생활 뿐 아니라 사회생활의 건전함을 가질수


있는 훌륭한 교육이었습니다.


- 기관의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