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40대 여성상담 후기

관리자 2026-03-16 조회수 189



유경화 선생님의 상담으로 제 자신에게 느꼈던 답답한 부분들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내주시는 과제들을 일상에서 해결하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성취감도 느끼고, 해소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과제로 생각하니 불편한 상황들이 오히려 기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엄지척 해주시며 함께 진심으로 기뻐해 주셨던 모습도 기억에


남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상담받고 싶어요.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