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5세아동 놀이치료후기

관리자 2016-04-18 조회수 2,388

 


 

   유해피심리상담센터에 아이들을 맡기고 나서 상담이 진행되는 동안

   더 일찍 왔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추후에도 상담드릴 일 생기면 또 방문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