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청소년상담후기

관리자 2016-04-18 조회수 2,066

 


 

    상담 받으면서 내 감정이 어떤 건지 한번 더 생각해 볼 수 있었고

    학교에서는 이야기 하지 못하는 것들 까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