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60대 부부상담 후기(남편)

관리자 2026-05-12 조회수 67



부부가 처음 만나서 어느 시점에서 잦은 다툼으로


배우자는 물론 자식들에게 마음에 많은 상처를 주어서


TV 프로에 부부 상담을 보고 나름대로 생각이 있었으나


용기가 없어 주저하던 차에 아들의 권유로 좋은 기회를


선생님을 만나 그간 나 자신의 많은 문제점과


앞으로 고쳐야 할 사항을 가졌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생을 가치를 가지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