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7세 아동 놀이치료 후기(부모)

관리자 2026-05-12 조회수 43



처음에 문을 두드리는 게 어렵지..


막상 와서 놀이치료받고 하니 많이 변화됨을 느껴요


놀이수업하는 내내 아이는 단 한 번도 안 가겠다는 말을


한 적이 없어서 그것 또한 감사합니다


오히려 종결하려고 하니 너무 아쉽다고..


자기 더하면 안 되냐고 물을 정도였어요 ^^;;


치료받는 동안 저희 아이가 행복을 느낀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