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청소년상담 후기(본인)

관리자 2026-05-06 조회수 65



말하지 못할 것 같은 고민을 여기서 맘 편히 털어놓을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많은 해결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친근하고 털털한 선생님 덕분에 얘기를 하면 마음이 나아졌고


이곳에 오는 게 점점 좋아지고 기대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 최근엔 저의 진로 방향이 잘 잡히게끔 도와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상담이 끝이나 아쉽지만 또 제가 여기 안 오는게 잘 지내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