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5세 여아 놀이치료 후기(부모)

관리자 2026-05-04 조회수 69



부모의 손길만으로는 채워줄 수 없는 부분까지


따듯하게 보듬어 주신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아이도 치료 시간을 즐거워했고,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라고 같이 이름 붙이며 다녔어요.


많이 아쉽고, 또 오고 싶다고 하네요.


전보다 마음이 안정된 모습에 안심을 느꼈습니다.


세심하게 케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