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30대 부부상담 후기(남편)

관리자 2026-05-04 조회수 78



갈등이 생기면 어찌할 바를 몰라 상황이 악화되기도 합니다.


서로의 입장을 들어보고, 대화하고, 인정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우리의 관계가 개선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고, 방법도 알았습니다.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방향도 알았으니, 


상담에 대하여 매우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