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PPY

처음에는 너무 괴롭고 아파서 왔는데.. 첫날 울기만 하고 갔던 기억이 아직도 납니다.
주변의 권유로 여기까지 왔는데 오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의 모든 문제는 나를 아는 것부터 시작해야 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부 문제도 우리 부부의 말하기 어려운 수많은 문제가 너무 커져버린 상태였고
좌절과 분노, 미움.. 부정적인 감정들 뿐이었는데
상담을 받으면서 처음엔 불신이 가득했던 모습과 다르게
조금씩 마음의 여유를 되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편견 없이 따뜻하게 바라봐 주신 상담 선생님의 도움이 정말 컸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었고 실제적인 도움을 크게 받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때로는 이 길이 길고 아픈 싸움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다 지나고 보니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비로소 상담의 효과를 제대로 경험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