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PPY

처음 상담문의 전화를 했을 때가 생각이 나는데요.
전화받아주신 인포데스크 선생님의 나긋한 목소리에
불안한 마음이 많이 안정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늘 부드럽고 친절하게 상담 예약 일정을 조정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일정을 급하게 조정해야 할 때도 항상 제 편의를 봐주셔서
상담 센터에 전화할 때만큼은 큰 죄책감 없이 편하게 전화했던 것 같아요.
상담을 받으면서 내가 잊고 있던 기억,
예를 들자면 누군가에게 받았던 사랑과 배려, 도움 같은 것들이 많이 생각났어요.
현실의 어려움에 지쳐 잊고 있던 그 기억들이 다시 한번 저를 숨 쉬게 해주더라고요.
잊고 있던 소중한 기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게 해주신 상담 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늘 제 편에서 공감하며 얘기를 들어주셔서 솔직하게 제 이야기를 꺼내볼 수 있었어요.
너무너무 소중하고 든든한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