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PPY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아이가 가진 어려움이 막막하게
느껴지고 힘들었습니다. 상담을 진행할수록 아이의 어려움이
점점 나아지고 행동이 교정되는 것을 보며 희망을 느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부모상담 시간을 통해 아이를 보는 제 마음이 한결
편해짐을 느꼈습니다. 상담 선생님께서는 아이를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아이가 선생님을 신뢰하고 잘 따르게 되었고
그 모습을 보는 저 역시 선생님을 신뢰하다 보니 상담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려움으로 고민 중인 분이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