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30대 부부상담 후기(아내)

관리자 2026-04-20 조회수 87



처음에는 굉장히 낯설고 얘기를 하는 게 어려웠지만


상담을 진행할수록 나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였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에 대해 더 알게된 거 같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는 시간이 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