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10세 여아 미술치료 후기(부모)

관리자 2026-03-30 조회수 158



처음에는 많이 망설였지만 상담을 통해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아이에 대해서 더욱더 알게되는점도


좋았고, 소통에 중요성에 대해서


더욱더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