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10대 청소년상담 후기(본인)

관리자 2026-03-24 조회수 164



가장 힘든 시기에 와 고민을 털어놓고 복잡한 마음을 해소할수있어


뜻깊은 경험이었어요. '나'라는 한사람을 드디어 사랑하게된것 같아요.


만약 또다시 힘든 시기가 온다해도 이제는 잘헤쳐 나갈것같아요.


먹구름으로 뒤덥힌 제 머릿속을 화창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