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20대 여성상담 후기

관리자 2026-03-23 조회수 151



상담 다니기 전에는 우울하고 부정적인 삶을 살았는데 상담 받은 후로 부터


생각하는 방법도 많이 달라지고 엄청 밝아졌어요!


하루하루 살아가는 힘을 얻고, 나아가는 방법을 배운 것 같습니다!


반년 정도 상담 받은 것 같은데 감사드린다는 인사 드리고 싶어요


감사하고 늘 좋은 일 많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