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PPY

여기 오기 전에도 상담 받아볼까 생각도 해봤는데 늘 그냥
생각만 하다가 얼떨결에 좀 많이 힘든 시기에 여기로 온 것
같아요 처음엔 약 같은거말고 상담만으로 내가 바뀔까
좀 많이 걱정했는데 상담받고 나오면 홀가분 하더라구요 시간이
지나서 제가 변한것도 있지만 상담 영향도 크다고 생각해요.
12번 상담동안 늘 주의깊게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신 상담쌤한테
많이 고마워요 제가 혹여나 또 힘든 시기가 온다면 고민안하고
여기로 다시 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