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60대 여성상담 후기

관리자 2026-03-16 조회수 159



정말 힘들땐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한다. 적어도 내 마음을 털어놓아야


내 마음의 아픔이 반으로 줄어들고 가슴의 멍이 응어리지지 않는다.


한참 힘들때 여기를 만나서 내 말을 풀어놓고 내 속내를 드러내고


내 아픔을 같이 들어주고 아파해 줘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는 이런 힘든 일이 그저 등산이고 산책길이길 바라면서 아니 그런 일들은


생기지 않길 바라면서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여정이 헛되지 않고 삶의 여정이였길 바라면서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