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10대 청소년 미술치료 후기(부모)

관리자 2026-03-16 조회수 153



처음에는 아이도 낯설어했지만 상담을 몇차례 이어가면서 조금씩 변화가 보였음.


마음 속에만 담아뒀던 얘기를 이제는 표현하고, 작은일에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려 노력하는게


가장 큰 변화여서 감사한 마음. 상담으로 인해 아이가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움. 그 과정에서 부모도 함께 배우고 함께 안정이 되가는것


같음. 확실히 부모입장에서 모든걸 해결하려는 것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도 아이도. 부모도 큰 힘이 되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