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12세 아동 미술,놀이치료 후기(부모)

관리자 2026-03-11 조회수 175



자식과 부모의 노력이 꾸준히 지킬 수 있게 도와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선생님 덕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기에.. 자녀의 상담을 마침에도


제가 왜 이렇게 서운한지 모르겠네요 ㅠ.ㅠ 늘, 조언해주시는


선생님 덕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꾸준히 아이가 잘 성장


하기를 마음속으로 맘껏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