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30대 부부상담 후기

관리자 2026-03-10 조회수 200



둘이 하기 어렵고 대화가 안될때 선생님과 이야기 해보며


여러 감정들을 배출하고 표현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또 자신의 기질을 파악하고 이런 사람인지 알아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