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30대 여성상담 후기

관리자 2026-03-09 조회수 177



상담은 내담자와 상담자의 합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운이 좋게도 그런 편한 상담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를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참 많이 울고


힘들었지만 그 시간들이 값지다는 걸 알기에


더 용기를 얻고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상담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