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 HAPPY

유해피 커뮤니티

리얼상담후기

아동상담 후기(부모)

관리자 2026-03-09 조회수 170



상담센터라는곳은 유별나거나 큰 문제가 있는 사람들만 오는곳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누구든지 와서 상담받고. 위로받고. 치유될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12주간 아이를 잘 케어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