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상담후기

30대 여성상담 후기

관리자 2026-02-09 조회수 169



산후우울증으로 저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많이 힘들어


했는데 상담 치료 후 많이 좋아져서 가족들도 만족스러


워하고 무엇보다 제가 한단계 더 성장하고 단단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상담해주신 박선주 선생님 덕분에


육아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